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유보화 남편 기안 김슬범 결혼 나이 수입 얼짱 쇼핑몰

반응형

 


유보화 나이 수입 남편 결혼 김슬범 기안84 이혼 전남친 ??


얼짱이라는 단어. 이제 생소해서 잘 안쓰게 되는 단어가 되어버렸지만,

예전에는 그 얼짱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많이 쓰였는데요.

어디어디 얼짱, 무슨 얼짱 출신

이런 수식어가 붙기도 했으며

연예인 중에서도 5대얼짱 출신 이라는 수식어등이 붙기도 했었죠.

최근 나혼자산다 에서 예전 얼짱으로 유명했던 유보화 씨가 기안84 의 지인으로 나와서

다시 화제가 됐습니다.

 


예전 코미디티비 에서 얼짱시대5 라는 방송으로 유명세를 치루기도 했던 유보화 씨 인데요.

 기안84의 친한 후배가 바로 유보화 씨의 남편인 김슬범씨라고 합니다.

예전에 기안84와 김슬범 씨는 함께 살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김슬범씨와 유보화씨가 연애를 하게됐고

그러면서 셋이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됐다고 하네요.

 


유보화씨와 김슬범 씨는 2016년에 결혼을 했는데요.

유보화씨는 1988년생 김슬범씨는 1989년생으로 남편이 한살 연하입니다.

한때 이혼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으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유보화씨는 30대라고 보기엔

완전 동안 얼굴이라서 나이를 알고 놀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유보화씨가 실검에 오르면서 전남친 오정규 이율 씨 도 함께 검색이 되곤 한다네요.

 


남편인 김슬범 씨는 원래 쇼핑몰을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한때 연매출 40억에 육박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매출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들어

운영중이며, 스타 발굴과 육성에 매진중이라고 합니다.

쇼핑몰 수십억 매출의 경험을 발판삼아

스타도 잘 발굴해내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