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염호석 시신 탈취 사건 그것이 알고싶다 삼성 노조 쪽지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이하 그알) 1125회 에서는 

故염호석 씨의 시신 탈취 미스테리에 대해서 집중 취재를 나선다고 합니다.

해당 사건은 2014년경에 염호석씨가 자살후에 벌어진 사건인데요.

해당 사건에 관련된 내용들에 대해서 집중 조사를 한다고 합니다.

 


사건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2014년 5월경 염호석씨가 강원도 강릉에서 숨진채로 발견되었는데요.

해당 사건은 자살로 판명되었고,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기 위해서 자살을 한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양산분회장이란 직책을 맡고 있었고,

조합원들의 힘든 모습을 더이상 못보겠다, 지회의 승리를 기원한다며 유언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런 염호석씨의 장례식장에서는 또 예상치 못한일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럽게 장례식장에 수백명의 경찰이 들이 닥쳤고,

최루액등으로 뒤엉켜서 정신이 없는 사이

염호석씨의 시신이 감쪽같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시신을 실은 승합차는 서울을 출발하여 부산, 밀양까지 전국을 돌았다고 하는데요

 


또한 고인이 있던 운구차에서는 수상한 쪽지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쪽지에서는 4개의 전화번호가 적혀있었고, 

해당 번호의 연관성을 찾기위해 그알 팀에서도 동분서주해서 찾아보았다고 합니다.

과연 해당 쪽지를 작성하고, 그 쪽지에 적혀있는 번호들은 어떤 관계인지,

그리고 故염호석씨의 부친이 주장하는 시신과 관련된 거액이 오간 정황은 어떤것인지

그알 팀에서 자세히 밝혀주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