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봇노잼 인스타 기부 도네 공시생 유튜브 연세대 여자친구는?

반응형

 


함께 공부하는 컨텐츠로 유튜브 영상을 틀어놓기만 했는데,

이게 대박이 나서 현재 어마어마한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버가 된

순경 경찰 공시생이 화제라고 합니다.

원래 의도는 말그대로 순수하게 공부를 함께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이유로 이렇게 큰 화제가 됐는지 

봇노잼 유튜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원래 봇노잼이 아닌 노잼봇 이라는 이름으로 채널을 만드려고 했었다는데요.

해당 방송은 정말 다른 컨텐츠가 없고 순수하게 공부하는 장면만을 보여주는 영상이라고 합니다.

보통 오후3~4시경에 공부를 시작해서 저녁 11시까지 공부를 진행하며,

저녁 식사시간을 제외하고는 정말 칼같이 해당 시간에

공부하는 모습만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해당 채널 공시생의 잘생긴 외모 때문이였다고 합니다.

 


해당 채널은 유튜브에서 봇노잼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Kn6ul1eu4iJ5bZytArywg

처음에 네티즌들에게 입소문을 타다가

본격적으로 엄청난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일상 브이로그 동영상을 올리면서 시작됐는데요.

다수의 여성 네티즌들이 한편의 영화를 보는것 같다.

정말 너무 잘생겼다. 결혼하고 싶다 등등 

행복한 소감을 남기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정확한 이름과 키 나이 등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알려진 사실은 연세대학교 학생이다?

나이는 96년생이다 ? 여자친구 가 있는걸로 알려졌다 ? 정도 이며 해당 내용도

백퍼센트 정확한 사실은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도네 즉 기부를 하고 싶다는 사람들이 줄을 설 정도 인데요.

공부 컨텐츠로는 전무후무한 구독자 17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팬들이 인스타그램을 애타고 찾고 있지만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