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수지 절친 친구 장희령 과거 나이 인스타 제주도 사진 까지~

반응형

 


함부로 애틋하게 에서 장만옥 역할 맡아서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줬던

장희령 씨가, 해당 드라마에서 주연 노을 역할이였던 수지와 친한 친구 사이였다는게

알려지면서 새삼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이 드라마를 찍으면서 친해지게 된건지

최근에는 함께 제주도 여행등을 다녀오는 사진을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곤 했는데요. 장희령 씨에 대해 알아봅니다.

 


장희령 씨는 1993년 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절친으로 알려진 수지 씨는 1994년 생으로 서로 한살 차이네요.

장희령씨는 170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경상대학교 원예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소속 또한 수지씨와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라서 더욱 친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원래 모델 출신이였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건

함부로 애틋하게 에서 장만옥 역할이였습니다.

그 이후 안투라지에서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더 패키지 라는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장희령 씨의 인스타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https://www.instagram.com/hehehe0/

특히 예능 프로그램인 오프 더 레코드 수지편에 출연해서

둘의 우정을 더욱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제주도에 수지 씨와 함께 놀러간 사진으로 화제가 됐는데요.

수지 씨가 제주도 한 사진관 청춘사진관 보통청춘기록실 이라는곳에서 사진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는곳 마다 휴무' 라며 아쉬운듯한 뉘앙스로 글을 남겼고,

이에 사진관 주인이 직접 너무 아쉽다는 댓글을 남겨서 화제가 됐는데요.

해당 사진도 장희령씨가 직접 찍어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희령씨도 그 앞에서 사진을 찍었네요~

두분의 우정이 영원하길 기원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