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고등래퍼2 윤병호 쌍수 성형 불리 나이와 왕따까지 정리해보기

반응형

 


고등래퍼2가 2월23일에 첫방송을 한뒤, 출연자에 대한 갖가지 이슈들과 함께

힙합 커뮤니티에선 하루종일 평가를 내리느라 정신이 없다고 합니다.

특히 고등래퍼 시즌1에도 출연하여 실력을 뽐냈고,

그로 인해 시즌1이 종료된 후에도 많은 팬들을 만들어 내기도 했었던 윤병호 에 관한 이야기가 많다고 합니다.

딕키즈크루 이면서 예명으로 불리 라고도 불리는데요 풀네임은 불리다바스타드 라고 합니다.


 




최근 고등래퍼 시즌2에 출연한 윤병호 군의 외모가 많이 부드러워 진것같은데

이로 인해서 혹시 성형한게 아니냐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부드러워진 눈매와 매끈해진 코 때문에 쌍수 와 함께 코 수술을 한게 아니냔

의견들이 많다고 하네요.

특히 연관검색어로 윤병호 성형 이라는 검색이 많아진걸 보니 많은 시청자들도 

어느정도 다들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성형을 했든 안했든

잘생겨진 외모가 보기 좋네요 ~


 



고등래퍼 이지만 고등학교는 현재 다니지 않는걸로 알려졌습니다

나이는 2000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현재 19살이니 

학교를 다녔다면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이여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고등래퍼 시즌1이 끝난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교 재학중에 일진들이 괴롭혀서 왕따로 지냈었다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꺼내놓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한때 함께 출연했던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이 학폭논란등을 빚으면서

양홍원이 괴롭힌 사람이 윤병호가 아니냐는 얘기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루머로 윤병호와 양홍원은 살고 있는 지역도 다를 뿐더러

고등학교 재학 중에는 연관성이 없었다고 합니다. 

학교도 전혀 다른 학교에 다녔었다고 하구요.

다만 딕키즈크루에 가입하면서 양홍원을 알게됐고, 일진에 대한 안좋은 인식때문에

서로 갈등이 있었지만 좋게 풀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불리 윤병호 군의 고등래퍼 시즌2 우승을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