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단양마늘만두 서민갑부 만두 충북 맛집 김치,새우,떡갈비 만두 위치 메뉴정리

반응형

 


안그래도 한겨울에 야식 생각이 절로 나는데


더욱 군침돌게 만든 주범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방영된 서민갑부에 나온 만두 맛집 만두 갑부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1인분에 4천원짜리 만두를 팔아서 연매출을 무려 7억이나 올리고 있다는 만두집이


화제가 됐습니다.


그것도 서울이나, 경기도 인근이 아닌


지방에서 판매를 하면서도 이렇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갑부의 이야기와 함께 해당 만두집의 위치와 메뉴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세자매가 운영중인 서민갑부의 만두가게는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합니다.


초창기 만두를 배우면서 제일 큰언니와 , 큰언니의 남편 둘이서 만두가게를 차렸고


이런저런 노하우를 만들어가며 사업을 확장하려고


친구에게 기술전수등을 해주었으나 크게 배신을 당한뒤,


결국 남는건 가족이라는 생각에 둘째,셋째 여동생을 함께 모아서


이렇게 가게를 다시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서민갑부 만두가게의 특징이 있다면


모든 메뉴에 마늘이라는 단어가 들어간다는 것인데요.


 



왜 마늘이라는 단어가 다 들어가냐면


보통의 만두는 돼지기름을 써서 만두를 만드는데, 이 서민갑부의 만두의 경우 마늘기름을 써서 만두를 만든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담백한 맛은 더하고 느끼한 맛은 잡아주며 


아무리 먹어도 질리고 물리지가 않는다고 합니다.


더더욱이 이미 다른 방송 매체에서도 해당 점포에 대한 취재가 많이 나갔었고


방송에 나오기 전에도 이미 충북에선 유명인사였기 때문에


손님들의 발걸음은 끊이지가 않는다고 합니다.


매진되어서 못파는 경우가 수도없다 하네요.


그렇다면 만두가게의 위치와 가격, 메뉴등을 알아볼까요?


 



서민갑부의 매장명은 단양 마늘 만두 이며


주소는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4길 26 흥미슈퍼 라고 나옵니다.


지번으로는 단양군 단양읍 도전리 564 네요.


전화번호는 043- 423-0955 번이며


메뉴는 새우마늘만두, 떡갈비 마늘만두, 김치 마늘만두 3종류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중 김치 마늘 만두의 경우 하루에 딱 200인분 한정 판매를 하기 때문에


조금만 늦게가도 없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오픈이며 문닫는 시간은 따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매진과 동시에 문을 닫는데, 워낙 매진이 빨리 되는편이라


따로 영업종료 시간을 정해둘수가 없다고 합니다.


택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일정금액 이상이여야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전화로 문의해야될것 같습니다.


만두로 갑부신화를 이룬 서민갑부 만두 맛집 단양마늘만두의 계속되는 성공을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