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쌩얼 인스타 본명 권주가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출연이 예정되어 있는것 만으로도

5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마마무의 화사가

자신의 싱글라이프를 공개 합니다.

마마무 멤버들과 함께 하는 술자리를 비롯

독특한 술게임도 공개했는데요. 화사씨에 대해 알아봅니다.

 


화사는 1995년생으로 올해 24세 입니다.

본명은 안혜진 이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마마무에서 휘인씨와는 실제 친구이기도 하며

함께 막내라인을 맡고 있습니다.

화사라는 이름은 말그대로 화사하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에서 

술이 나를 마셔 ~ 내가 나를 마셔~ 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술게임을 하기도 했는데요.

일명 권주가라고, 술을 잘 못하는 솔라 에게 몰아서 술을 먹게 하는등

확실한 권주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아이돌 그룹답지 않은 독특한 음색과 엄청난 가창력을 갖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한국의 비욘세 라는 별명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holyhwasaa/ 라고 나오는데 화사씨가 직접 운영하는건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아마도 팬이 만든듯?)



외국에서는 화사의 몸매를 보며 탄성을 자아내는 남자들이 많다고도 합니다.

특히 동양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매끈한 허벅지 라인을 갖고 있어서

동료 가수들도 화사의 몸매는 엄청나게 부러워 한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로꼬 와 함께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줘서 연인을 보는듯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휘인과 함께 쌩얼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오히려 쌩얼이 수수해 보이고 좋다라는 평도 많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