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마이크로닷 국적 군대 여친 리잔 인스타 산체스 알아보자!

반응형

 


도시어부 에서 이경규 이덕화 씨와 함께 찰떡궁합 호흡을 보여주면서

이제 랩퍼라기 보다는 친근한 동네 동생,

혹은 인상 좋은 동네 형 같은 이미지가 되어 버린

래퍼 마이크로닷 이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런 마닷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마이크로닷은 2006년 도끼와 함께 올블랙 으로 듀오를 결성해 데뷔 했습니다.

본명은 신재호 이며 1993년 생으로 올해 26세 라고 합니다.

사실 도시어부 전 까지는 대중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힙합 세계 에서는 인지도도 높고 인기도 많은편 이였다고 하는데요.

또한 쇼미더머니4 에 참가해서 대중들에 대한 인지도를 조금씩 높여갔습니다.

 


도시어부 출연은 사실 정글의 법칙 덕분에 이뤄진 출연이였는데요.

이덕화, 이경규 씨와 함께 찰떡궁합 호흡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낚시 경력이 무려 18년이라고 하며, 수준급 요리 실력까지 보여주곤 했습니다.

이덕화씨가 마닷이 아니라 마닥 이라고 부르며 웃음을 줬지요.

뉴질랜드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영어는 원어민 수준이라고 하네요.

 


친형은 산체스 이며 그룹 팬텀의 멤버 입니다. 마닷처럼 가수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닷의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microdot/ 입니다.

예명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오랜 기간 지냈기 때문에

마이크로닷의 국적을 대부분 외국 국적으로 알고 계시는데요

국적은 한국 국적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한때 화제가 됐었는데, 외국인 이여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지금은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름은 리잔이였다고 합니다.

국적이 한국이기 때문에 당연히, 병역도 해결해야겠지요. 아직은 미필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