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얼굴천재 차은우 키 성형 골든벨 과거 본명 인스타 정리!

반응형

 


얼굴천재 라는 어찌 보면 낯뜨거울수도 있는 별명이

전혀 부끄럽지 않을정도로 정말 외모가, 남자도 반할정도인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자신의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산본에서는 예전부터 이미 유명스타였다고 하는데요.

차은우 성형설 본명 인스타 학력 등등 알아봅니다.

 

차은우 씨는 1997년 생으로 올해 22살 입니다. 

군포 출신이며 정말 얼굴천재 라는 말이 너무나도 잘어울릴 정도로 미소년의 페이스를 갖고 있는데요.

183CM 의 큰 키를 자랑하며, 

현재는 아이돌 그룹 ASTRO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일명 만찢남 이라고도 불리죠

본명은 이동민 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한명이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동생과 사이가 엄청 좋은걸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처음 데뷔는 학교 축제에서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데요. 판타지오 에서 직접 제의를 했으나

계속해서 거절하였고, 판타지오의 꾸준한 구애에 결국 연예계 쪽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수리고등학교 -> 한림연예예고 를 거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도전골든벨 한림예고 편에 나와 데뷔전부터 한림예고 만찢남 등으로 유명세가 장난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일명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로 통한다죠.

과거 중학교때부터 머리도 워낙좋아 공부도 잘했다고하니.. 정말 다 가졌네요.

 


 한때 아스트로 차은우 성형, 성형설 등이 검색되면서

저 얼굴이 성형을 한 얼굴이라고? 라는 의문과 함께 루머가 양산되기도 했으나

이내 과거 사진들이 죄다 공개 되면서 성형설은 근거없는 낭설로 판명되었습니다.

어릴때부터 정말 조각 외모를 자랑했는데요.

현재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eunwooastro/ 으로 운영중이며

많은 게시물로 팬들과의 소통을 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가봐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